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봄 시즌을 맞아 플랫화이트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커피앳웍스에 따르면 오는 14일 선보이는 신제품은 ‘Green From Spring, Flat White’를 주제로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의 원료인 말치와 피스타치오를 커피앳웍스 시즌 인기 음료인 ‘플랫화이트’에 조합해 색다른 모습으로 재해석했다.신제품은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커피앳웍스의 진한 에스프레소 샷, 바닐라빈 시럽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피스타치오 바닐라 플랫화이트’ △부드러운 말차라떼와 에스프레소
【투데이신문 박세진 기자】4년 만에 개최된 경남 창원 진해군항제가 ‘바가지 요금’ 논란으로 연일 시끄러운 가운데 행사를 주관한 단체가 공식 사과와 함께 “자격 미달인 점포의 경우 장터에서 강제 퇴출 조치하겠다”며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지난 29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등에서 진해군항제 음식 요금을 비판하는 글이 잇따라 게시됐다. 높은 가격에 비해 음식의 양과 질이 터무니없이 낮다는 내용의 지적이었다.최근 한 시민은 자신의 블로그에 “바가지에 관련된 글을 접해 어느 정도 당할 각오하고 갔으나 실제로 보니 너무
【투데이신문 박효령 기자】 최근 3년간 서울에서 산불 등 화재가 가장 많이 발생한 계절이 봄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는 18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봄철 소방안전대책’을 발표했다.안전대책에 따르면 지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발생한 화재는 1만5435건이다. 계절별로는 봄이 4051건(26.2%)으로 가장 많이 발생했다. 그다음으로는 겨울 4048건(26.2%), 여름 3781건(24.5%), 가을 3555건(23.0%) 순이다.봄철 화재발생 원인별로는 부주의로 인한 화재가 2491건(61.5%)
【투데이신문 조유빈 기자】 CJ온스타일이 자사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기은세를 발탁했다.CJ온스타일은 배우 기은세가 올봄 시즌부터 셀렙샵 에디션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이번 모델 발탁은 기은세로 인해 브랜드가 한층 트렌디하고 생동감 있게 변모할 수 있을 것이라는 셀렙샵 에디션의 판단으로 이뤄졌다. 기은세는 현재 70만 이상 SNS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다.이에 셀렙샵 에디션은 기은세가 지닌 패션 커뮤니티에서의 영향력과 CJ온스타일 콘텐츠 파워를 결합해 브랜드 이슈화를 유도하고 시너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아성다이소는 3일 벚꽃무늬에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곁들인 신제품 ‘디즈니 봄봄 시리즈’ 1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봄봄시리즈에 귀여운 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주방‧리빙용품과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등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다이소의 설명이다.주방‧리빙용품은 홈 카페와 거실을 위한 아이템으로 미니잔과 머그컵, 유리컵 등이 준비돼 있으며, 텀블러와 트라이탄 물병은 봄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드라마 &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위라이크 (WeLike)’가 3월을 맞아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세우며 봄 개편을 진행한다.지난해 4월 개국해 영국, 터키, 러시아, 우크라이나, 스페인등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글로벌 웰메이드 시리즈와 다큐멘터리, 예능까지 다양하게 편성하고 있는 위라이크는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와 감성 에세이 ‘마을을 걷다’ 등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규 해외 시리즈를 대폭 확대하며 개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워너비 스타 전효성의 뷰티 예능 MC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