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SK매직이 주방 가전 분야에서의 꾸준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SK매직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인증식’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랑스 유명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과 ‘크로넨버그 1664 라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케이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프랑스’로 연상되는 예술적 이미지를 크로넨버그 1664와 연계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대표 색상인 코발트 블루를 강조함과 동시에 작품을 감상하며 크로넨버그 1664를 즐기는 모델을 통해 여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크로넨버그 1664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층
【투데이신문 남정호 기자】 서울시의 공유 정책 중 서울시민들에게 가장 이용률이 높은 사업은 공공자전거 ‘따릉이’로 집계됐다. 따릉이는 인지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서울시는 24일 시민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9년도 공유도시 정책 인지도 조사’에서 이같이 조사됐다고 밝혔다.앞서 서울시는 공유 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전반적인 인식을 파악하고 정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조사 전문 기관에 의뢰해 서울 거주 19~59세 미만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12월 2~6일까지 해당 조사를 실시했다.(표본 오차는 95% 신뢰구
【투데이신문 남정호 기자】 정치권은 국민 이념성향에서 50% 가까운 수치를 차지하고 있는 중도층을 공략해 지지층을 확장하려 애쓴다. 특히 선거를 앞두고는 더욱 그렇다.그러나 정치권의 혐오발언과 막말은 중도층 표심의 이탈을 가져올 수 있다는 위험부담을 수반한다.이런 위험부담을 안고도 혐오발언과 막말이 지속되려면 그만큼의 효용성이 담보돼야 한다. 그 효용성으로는 관심과 인지도 상승, 강성 지지층 결집이 꼽힌다.아울러 점차 심화되고 있는 정치적 양극화로 인한 정치지형의 변형도 최근 정치권의 혐오발언과 막말이 거세지고 있는 이유로 지목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