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매달 이동통신료 980원을 내고 쓸 수 있는 ‘쓱(SSG) 유심’을 11월 한 달간 판매한다.

1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쓱 유심’을 사용하는 고객은 매월 980원으로 4개월간 통화·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기본 제공 데이터 7GB 초과시 1Mbps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이 끝난 후에는 월 1만9350원으로 타 통신사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동통신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

4개월간 해당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이마트24 모바일금액권(2000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쓱 유심은 쓱 유심은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함께 출시한 것으로, KT 통신망을 임대해 동일한 통화 품질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24에서 8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쓱 유심은 구매 후 바로 개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이종완 팀장은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힘을 합치는 ‘쓱데이’를 기념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강화한 ‘쓱 유심’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쓱 유심’으로 통신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실속을 중시하는 MZ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