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대표가 지난해 열린 2023 JPMHC 메인트랙에서 발표하는 모습. [사진제공=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대표가 지난해 열린 2023 JPMHC 메인트랙에서 발표하는 모습. [사진제공=삼성바이오로직스]

【투데이신문 강현민 기자】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제약바이오 투자 콘퍼런스 ‘2024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약바이오 투자 업계의 최대 규모 행사인 JPMHC는 내년 1월 8~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42회째를 맞은 올해 행사는 600개 제약바이오·헬스케어 기업과 8000여명의 기업 및 투자자 등이 한 자리에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JP모건으로부터 올해로 8년 연속 공식 초청을 받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행사의 핵심인 ‘메인 트랙’에서 발표를 진행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존 림 대표는 현지시간 9일 오후 웨스틴 세인트 프랜시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혁신을 뛰어넘는 또 한 번의 도약’을 주제로 올해 주요 성과와 2024년 전망, 중장기 비전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투자자 및 잠재 고객사와 미팅을 진행하며 삼성바이오로직스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경쟁력을 알리고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