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기획한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 [사진 출처=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기획한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 [사진 출처=CJ제일제당]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협업으로 기획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쿡킷 X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 왕교자와 떡국떡에 CJ제일제당 인기 제품 비비고 사골곰탕 육수를 더한 ‘쿡킷 X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진하게 우린 사골 육수에 대파와 다진 마늘이 어우러져 끓일수록 깊고 진한 감칠맛이 난다.

‘쿡킷 X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은 지난 7월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에 이어 두 번째로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첫 협업 제품인 ‘햇반 골든퀸쌀밥’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11월 말에는 마켓컬리 누적 판매량 5만세트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9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론칭했다. 지난해 부피를 줄여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번에는 비비고 만두 및 사골곰탕이 들어간 떡만둣국 신제품 등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심선희 밀키트팀장은 “떡만둣국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쿡킷’ 신제품을 컬리온리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