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투데이신문 박중선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 시 국내주식 모바일(SmartM, STEPS) 우대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법인·대주주·스탁론·영업점 계좌 등은 제외되며, 우대수수료율 0.0040595%로 수수료율 변동이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외주식 모바일(SmartM, STEPS) 우대수수료 혜택(미국주식 0.069%, 중국, 홍콩주식 0.15%)을 1년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달러를 지급한다.

또한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금액과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임주혁 상무는 “청룡의 해를 맞아 모든 투자자들이 용의 기운을 받기를 기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