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가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제너시스BBQ]<br>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가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제너시스BBQ]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가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BBQ는 알싸한 풍미와 함께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바사칸 윙’은 마늘, 생강, 후추 등의 재료를 튀김 옷에 더해 은은한 알싸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함을 극대화해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닭 날개를 이용해 만들어진 ‘바사칸 윙’은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과 함께 담백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BBQ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BQ앱·웹에서 주문할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행사 기간 바사칸 윙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재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된다. 

BBQ 관계자는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오랜 연구 끝에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