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너시스BBQ그룹]
[사진제공=제너시스BBQ그룹]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2024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진행한다. 

20일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서울, 경기, 강원도, 호남, 경남, 경북, 제주 등 전국 2000개 매장의 패밀리들이 참여하는 자리다. 지난 19일 행사를 시작으로 총 20회에 걸쳐 한 달 여간 진행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은 “2023년 글로벌 경제 위기 등 수많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한 마음 한 뜻으로 국민 브랜드가 되기 위해 모두가 노력한 결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한해였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2025년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올해는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새로운 도전으로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고 발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번 간담회는 BBQ 구성원과 패밀리들이 공감대를 재확인하며 그룹의 비전과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30년을 준비한다는 의미가 있다.

BBQ는 동반성장의 역량을 함께 모으기 위한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을 비롯해 ‘6대 중점 핵심과제’를 통한 상생경영을 도모하는 정책을 발표했다.

또한 앞으로 진행 예정인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을 비롯한 전반적인 매장 운영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의견도 교환했다. 앞으로 진행될 행사들에서도 다양한 공감대 확인과 경쟁력 강화 고민이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