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라젬]
[사진제공=세라젬]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세라젬이 봄 시즌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5일 세라젬에 따르면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면 가격 할인은 물론 상품권, 사은품, 무상 수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7나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를 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1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앱 연동 건강 측정 디바이스 세라젬 '홈핏'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더 뉴 마스터 V4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사지압박 순환장치인 에어마사지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신 안마의자 디코어 씨러스 구매·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전용 러그, 담요, 쿠션 등 헬스테리어 3종 키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해당 제품을 추가 구매나 렌탈하면 제품 가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세라젬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 대당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