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신규 메뉴 3000원 할인 혜택

매콤&nbsp; 만두 그라탕 세트 [사진제공=제주항공]<br>
매콤  만두 그라탕 세트 [사진제공=제주항공]

【투데이신문 박세진 기자】 제주항공이 국제선 사전 주문 기내식에 매운맛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항공은 5일 CJ제일제당의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를 신규 출시해 한국의 대표 간편식인 만두와 K푸드의 매운맛을 기내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해 12월 한식 맛집 ‘삼원가든’과 함께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갈비찜 도시락’과 ‘떡갈비 도시락’에 제주 딱새우 비빔장을 추가해 매운맛을 더한 신규 세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인 △‘소갈비찜과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의 가격은 1만7900원 △떡갈비와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는 1만4900원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는 1만2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신규 메뉴 주문고객들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사전 주문 기내식은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구매 및 환불이 가능하나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기내식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K푸드의 매운맛을 제주항공 기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준비했다”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