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억 2천여만 원을 기부했다.&nbsp;<br>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억 2천여만 원을 기부했다.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아모레퍼시픽과 임원진이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억2000여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19년째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칭 기프트란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하게 회사에서 기부하는 제도다.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한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것이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170여명이 참여한 매칭 기프트는 총 105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됐다. 월드비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유니세프, 한국컴패션 등에 총 1억1849만원의 기부금이 전해졌다. 

각 기부금은 다양한 공익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커뮤니케이션실장 이상호 전무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매칭 기프트는 회사가 임직원의 기부에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나눔”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과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활동을 꾸준히 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