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농심]
농심이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 [사진 출처=농심]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농심이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

농심은 11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2022년 4월 ‘웰치스 제로’ 브랜드를 론칭하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출시 첫 해 3천만개 판매고를 올렸으며, 지난해 누적 판매 8천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제품은 355mL 캔과 600mL 페트병 2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페트병 제품은 500mL에서 600mL로 용량이 확대되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페트병 디자인도 웰치스 로고 브랜드를 입힌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홍보를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제로 칼로리(0kcal)와 풍부한(Rich)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오는 3월 22일부터는 10일 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상큼달콤한 과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