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쿠홈시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쿠쿠홈시스가 초경량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선뵀다. 

쿠쿠홈시스는 8일 강력한 흡입력과 520g의 초경량으로 제작된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클론 미니의 모터는 150W BLDC로 최대 1만7000Pa의 강한 흡입력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무거운 이물질은 물론 청소가 어려운 소파 틈, 차량용 매트 위 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흡입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직선 유로를 갖췄다. 와이드 흡입구는 큰 이물질도 문제없이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52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인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쿠쿠홈시스는 실내외 다양한 곳에서 3way로 활용 가능한 브러시도 함께 제공한다. 기본 흡입구에 틈새 흡입구 브러시를 장착할 경우 창틀과 컴퓨터 키보드, 소파 및 자동차 시트 틈새 등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 사용이 가능하다. 더스팅 브러시로는 블라인드와 차량 카펫에 쌓여있는 먼지 또는 부스러기를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청소 후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강력한 3단계 필터링 시스템과 배출된 공기가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는 배기 구조를 통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금속망 필터와 먼지통은 간편하게 물로 세척도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파워클론 미니는 좁은 공간뿐 아니라 다양한 곳에 쌓여있는 먼지를 간단히 청소하기에 제격”이라며 “500ml 생수 1통보다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지만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미니 청소기인 만큼 많은 분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청결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