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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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코웨이는 자가관리 고객도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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