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EVX 등 5개 차종 시승 가능

[사진제공=KG모빌리티]
[사진제공=KG모빌리티]

【투데이신문 박세진 기자】KG모빌리티(이하 KGM)가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

KGM은 14일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센터 내 광역 시승 센터를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기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10시/오후2시/오후3시 30분) 중 예약 신청 가능하며, 주말(2박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및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한다.

KGM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KGM #KG모빌리티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