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 ⓒ매일유업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가 임산수유부 맞춤 오메가3 제품을 내놨다.

매일유업은 23일 ‘맘스앱솔루트’에서 임산수유부에게 특화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메가3로 알려진 EPA 및 DHA 유지 불포화지방산은 혈행 개선을 돕고 두뇌와 신경,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영양소다. 이는 사람 몸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물성DHA는 해양생태계 최하단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DHA 원료다. 이번에 출시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는 100건이상의 임상실험으로 안전성이 인증된 DSM사의 식물성DHA(Life’s DHA™)로 설계됐다는 것이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식물성 오메가3(DHA)와 비타민 D‧E가 들어있어 임산수유부 1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소화가 잘 되는 식물성 연질캡슐에 향료와 착색료 무첨가, 위생적인 낱개 포장이 적용되는 등 세심하게 설계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마와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어떻게 하면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 끝에 출시했다”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는 임산수유부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 임산수유부 전문브랜드 ‘맘스앱솔루트’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