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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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데이신문 이종화 인턴기자】 하이트진로의 진로소주가 휴대성과 편의성이 강화된  페트병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소주 가정용 페트 제품 2종을 400㎖, 640㎖ 용량으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페트 제품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여파로 늘어난 ‘홈술’족 등 가정시장을 공략한다는 것이 하이트진로 측의 설명이다. 병 소주를 마시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렸다. 라벨과 뚜껑도 기존 제품과 동일한 하늘색을 적용했다.

한편 지난 10월 하이트진로가 내놓은 160ml 미니 팩소주는 출시 한 달만에 100만팩을 돌파한 바 있다. 진로 페트는 금주부터 전국 출시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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