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투데이신문 이세미 기자】 NH농협카드가 e스포츠 대회를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NH농협카드는 11일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e스포츠를 매개체로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와 소통하고, 문화 콘텐츠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을 후원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 해 멸망전 개최 소식을 댓글로 알리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되며, 당첨된 5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이 제공된다.  

이밖에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친구를 태그한 댓글에 멸망전 중계자들이 알려주는 농카 비밀코드를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겐 △블리자드 공식 스타크래프트 티셔츠(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50명)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역동적인 디지털 선도 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 e스포츠 후원에 나섰다”라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e스포츠 대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일정은 오는 15일 와일드카드전을 시작으로 이달 30일까지 경기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멸망전 기간 내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