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전시장 ⓒ바디프랜드
구리 전시장 ⓒ바디프랜드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구리 직영 전시장이 새로운 모습으로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구리 직영 전시장은 기존 장자대로 인근 2층에서 경춘로 인근 1층으로 이전,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이전보다 약 1.5배 큰 규모로 더욱 넓고 쾌적한 체험 환경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상품인 안마의자 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품목도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구리 직영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 바디프랜드 골프공 세트(3EA)를 현장에서 제공하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VIP 기프트세트(20개),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20개), 깔제도니아 레깅스(20개) 중 선택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미니웜벨트,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월 세트, VIP기프트 세트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더팬텀,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BTN스페이스퍼퓸 5종을 함께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품격있는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확장 및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확장 이전을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