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이미지<br>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안마의자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바디프랜드는 전국 직영 전시장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내달 19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가가 적용되는 행사 대상은 인기 모델 ‘팬텀 로보’와 ‘팬텀 메디컬 케어’ 등 2종이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며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안마의자 대표 모델이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판매량 약 6만대, 매출 3000억원을 넘긴 스테디셀러다.

양 모델에 한해 구매 고객의 경우 60만원 즉시 할인, 렌탈 시에는 최대 1만5000원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렌탈료는 더욱 저렴해진다.

선납금 제도 이용 또한 월 렌탈료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다. 59개월 기준 최대 월 5만9000원 렌탈료 할인이 적용된다. 팬텀 로보를 기준(59개월)으로 설 프로모션 혜택과 선납금, 제휴카드를 적절히 이용하면 최대 혜택이 210만원에 달한다.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와 함께 구매할 때 받을 수 있는 결합혜택도 눈길을 끈다. 에이르는 인체 굴곡대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65도까지 빠르게 집중 온열하는 기능을 갖춘 침상형 마사지기다.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를 ‘에이르’와 함께 구매 시 최대 120만원이 할인된다.

오는 31일까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 진행되는 ‘해피 뉴 세일’ 기간에는 파라오2 블랙에디션, 더팬텀(블레이징블랙, 로코코블루), 팬텀2코어,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플러스, 레그넘까지 총 6종 모델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모델에 따라 렌탈료 6개월 면제와 같은 파격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