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PC삼립]
[자료제공= SPC삼립]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종합식품기업 SPC삼립이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

‘레디비’는 집에서 갓 구운 빵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 조리하면 갓 구운 빵을 집에서 맛볼 수 있다.

SPC삼립의 레디비 제품 총 10종이다.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맛을 극대화 한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10가지 곡물빵’, 호밀이 함유돼 있어 고소하며 패밀리 레스토랑의 식전빵이 생각나게 하는 ‘브라운브레드’, 진한 버터향에 16겹의 페이스트리 결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프렌치크루아상’ 등 파베이크 4종이 있다. 냉동 제품으로는 ‘베이글(대파치즈, 할라피뇨)’,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플레인, 미니)’, ‘갈릭크로와상’ 등 총 6종이다. 레디비 제품은 전국 할인점, 온라인(쿠팡), 편의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별로 판매처는 상이하다.

오는 9월에는 베이글(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호떡(씨앗, 녹차), 미니츄러스 제품이 새롭게 출시된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홈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레디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 라며 “향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25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 영상은 SPC삼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