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장케어 프로젝트 MPRO3(MPRO3)’가 출시 2년 만에 누계 1억병 판매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자사 스테디셀러 ‘쿠퍼스프리미엄’의 판매 속도보다도 빠르며, 1.6초당 1병씩 팔린 셈이라는 것이 한국야쿠르트 측의 설명이다.‘MPRO3’는 지난 2019년 2월 한국야쿠르트가 4년여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국내 최초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특허 캡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캡슐과 액상으로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MPRO3’
히트 상품에는 수많은 이들의 보이지 않는 땀과 노력이 서려 있다. 세상에 없던 제품을 창조하는 개발자부터 소비자와의 접점 역할을 하는 마케터까지 하나의 제품에는 여러 직원들의 노고가 담기게 된다. 은 ‘Hit Makers’라는 코너를 통해 주목받는 제품과 콘텐츠 개발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정적으로 일하는 이들을 만나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다. 그 중 다양한 기능성 균주 특허를 자랑하는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발효유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선두를 달리는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MPRO3’와 관련한 개발부터 마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 이중 제형 ‘장(腸)’ 케어 건강기능식품인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오랜 연구 과정을 거쳐 4년만에 탄생했다.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은 것.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 제품의 기능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MPRO3’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 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