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nbsp;‘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포스터 ⓒ대원미디어㈜&nbsp;<br>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포스터 ⓒ대원미디어㈜ 

【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최단기간 100만 관객 돌파로 화제인 애니메이션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를 개최한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자전적 판타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수많은 상징적인 장면들이 내포돼 있어 관객들마다 다양한 해석을 내놓고 있다.

특히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으로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의 해석이 담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국내 팬들의 뜨거운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오는 12일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동진 평론가의 메가토크는 6일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예고한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