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 출처=롯데칠성음료]<br>
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 출처=롯데칠성음료]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맥주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크러시를 출시했다. 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크러시는 몰트 100% 맥주로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2024시즌 FC서울 공식 맥주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맥주 크러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는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크러시 굿즈 및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의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세대가 ‘크러시’의 핵심 타겟과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MZ세대의 참여가 높은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으로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