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D&I 한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LACP 수상 인증서 [사진제공=HL D&I 한라]
HL D&I 한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LACP 수상 인증서 [사진제공=HL D&I 한라]

【투데이신문 홍기원 기자】 HL D&I 한라(HL디앤아이한라)가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이하 LACP)이 주관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HL D&I 한라는 12일 LACP가 주최한 ‘2022/23 비전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올해 22주년을 맞은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20여개국에서 1000여개의 기업·정부기관·비영리단체들이 참가했다. 우수작품은 각각 대상, 금상, 은상, 동상으로 나눠 시상한다.

HL D&I 한라는 8개 심사기준 중 7개에서 만점을 받으며 전체 참가기업 중 종합순위 18위에 올랐다. 참가부문(건설산업)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LACP가 선정한 글로벌 톱 100 보고서와 기술성과 부문에서도 각각 이름을 올렸다. 

HL D&I 한라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금번 수상을 계기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가치창출을 위해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