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 [사진 출처=아성다이소]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SON&PARK)’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에서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제품 등 총 10여 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립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선보였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반짝이는 광택이 특징적이다. 

해당 제품은 수분 에센스가 32% 함유돼 끈적임이 적고, 다양한 색상이 마련돼 있어 취향이나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벨리(RED VALLEY)’, ‘듀이코랄(DEWY CORAL)’ 등 총 4가지가 준비돼 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PEACH SOME)’, ‘코지레드(COSY RED)’ 등 총 4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페이스메이크업 제품에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이 있다. 해당 제품은 입술과 볼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컬러밤으로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 제품은 ‘선셋(SUNSET)’, ‘피오니(PEONY)’, ‘멜로우(MELLOW)’ 등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손앤박 제품 외에도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