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몬스 침대]
[사진제공=티몬스 침대]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시몬스 침대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함께 ‘시몬스 올인데이’를 연다. 

21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몬스와 티몬은 지난해 1월부터 올인데이를 통해 각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시몬스 올인데이에서 선보인 제품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자스민(Jasmine)’과 패밀리 전용 프레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릴리안(Lillian)’ 등이다.

릴리안은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조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전용 사이드 가드를 선택하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올인데이 행사를 통해 자스민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 최소 1조·D2178 프레임·101 협탁)과 릴리안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릴리안 프레임·사이드가드 최소 2개) 구매 시 3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엔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여기에 자스민 스마트팩이나 릴리안 스마트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 리본 패드,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헝가리산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도 추가 선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