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스타벅스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스타벅스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스타벅스가 2016년 출시했던 여름 시즌 음료가 더욱 깊어진 풍미로 돌아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9일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비롯한 새로운 시즌 음료 3종 및 푸드 4종, MD상품 27종을 내달 13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스타벅스가 2016년 여름에 첫 출시해 170만여 잔이라는 판매고를 올렸던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2020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는 설명이다. 더욱 풍부한 망고 과육과 유산균이 살아있는 리얼 요거트를 사용했다. 

또 사과 주스에 라임과 유기농 말차가 들어간 모히토 컨셉의 아이스 티 음료인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와 달콤하고 진한 풍미의 커피인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외에도 스위트 칠리소스에 그릴드 채소와 그린빈, 새우가 들어간 ‘그릴드 쉬림프 치아바타’, 연유 크림과 카라멜이 함유된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등 푸드 4종도 함께 선보인다.

MD 상품과 원두 3종도 새로이 마련됐다. 보태니컬과 라탄을 주제로 디자인된 ‘실리콘 보태니컬 콜드컵 500ml’, ‘라탄 글라스 워터보틀 533ml’ 등 MD 27종과 필터 팩 하나로 집에서도 쉽게 콜드 브루를 즐길 수 있는 ‘콜드 브루 필터 팩’을 포함한 원두 3종도 전국 매장에서 고객을 만난다.

스타벅스는 22일까지 새로운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및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의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시즌 신제품 3종(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중 1잔을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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