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코웨이는 오는 2월 말까지 신규 가입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6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를 포함한 정수기 3종과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5종이다.

아이콘 정수기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3년 및 6년 약정 렌탈 시, 그 외 제품은 6년 약정 렌탈 시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공기청정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1년 동안 하트서비스(위생관리 및 필터교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공기청정기 9종과 가습공기청정기 5종이다.

아울러 침대패키지(매트리스 및 프레임)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설치 등록비 면제 및 각 렌탈료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 김경훈 판매정책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대표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혁신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한층 진화된 라이프케어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