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스프레소]
[사진제공=네스프레소]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네스프레소가 깊고 진한 커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Vertuo Double Espresso)’ 캠페인을 진행한다.

20일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새롭게 전개되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은 지난 1월부터 진행된 ‘네스프레소 최애 커피’ 캠페인에 이어, 국내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탐색하고 최상의 레시피를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은 지난 캠페인 설문조사에서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커피 테이스트를 더블로 강화하는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과 ‘아이스&라테 모드’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 등의 공개를 시작으로 네스프레소는 오는 5월1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5월1일까지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머신을 최대 1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