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투데이신문 김다미 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신선한 유머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글로벌 대세 아이돌 ‘NCT 127’의 호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NCT 127은 국내 음원과 음반차트 1위 및 밀리언셀러 등극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인까지 섭렵하고 지난 17일 정규 3집 ‘스티커(Sticker)’ 발매 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다. 강렬한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는 NCT 127은 <SNL 코리아>에서 이제껏 본 적 없던 코미디 본능과 새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만큼 한층 새롭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팬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4년 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기존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했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