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투데이신문 최병춘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자사앱 주문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너시스BBQ는 오는 17일까지 BBQ앱(자사앱)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E-쿠폰 사용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주문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PS5 7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BBQ는 자사앱 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서 BBQ는 작년 8월 화제를 모은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회원의 8배에 가까운 250만명의 ‘딹 멤버십’회원을 확보한 바 있다.

BBQ는 자사앱 활성화가 패밀리(대리점) 사장님들과 상생을 위한 취지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 수요가 늘어난 만큼 패밀리의 배달전문 앱에 지불해야하는 중개수수료 부담도 같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자사앱 활성화로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BBQ는 최근 자사앱에서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놀이공원 입장권 경품, 수제맥주와 연계한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자사앱에서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혜택을 늘리면서도 패밀리 사장님들의 수수료 부담도 줄여주는 자사앱 마케팅을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