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SG닷컴]
[사진제공=SSG닷컴]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SSG닷컴은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사 5곳과 제휴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 지역 경제에 기여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5만원 초과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여행 전문관 ‘트립’ 내 ‘숙박세일 페스타’ 로고가 표시된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입실기간은 이달 27일부터 오는 4월 14일이다. 전체 행사 기간 중 쿠폰 사용은 1인 1회만 가능하다.

SSG닷컴은 집중 프로모션 기간인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자체적으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시 1만원 추가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5000원 추가 할인, 15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추가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추가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구매시 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행사카드 최대 7% 청구 할인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쓱닷컴은 제주·부산·강원 등 국내 여행지 인기 숙소를 소개하고 바른 여행문화 캠페인 내용을 함께 제안할 계획이다.

SSG닷컴 이현진 여행MD는 “쿠폰 할인, 자체 할인, 청구 할인 등을 최대한 활용해 가성비 높은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SSG #여기어때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