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프리드라이프]
[사진제공=프리드라이프]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프리드라이프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에게 장례 서비스 뿐만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출시 등 고객 멤버십을 개발해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이 외에도 롯데하이마트, 하나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인지도는 물론 상품·서비스 평판,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영역을 심층 심사해 결정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구매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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