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이온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포카리스웨트가 젊은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정체성 요소 중 하나인 파란색을 핵심 모티브로 한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란 메시지를 전달, MZ세대와 공감하고자 했다.

광고는 가장 뜨겁게 빛나는 별의 색이 붉은색이 아닌 푸른색이라는 점에 착안해 포카리스웨트처럼 푸르고 순수했던 젊음과 열정을 강조했다.

수 많은 별들 중 가장 뜨거운 빛을 뿜어내는 파란 별의 이미지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는 열정 가득한 청춘의 순간을 녹여냈다.

특히 배우 김시아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맑고 순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스포츠 현장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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