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지수 인턴기자】 EMK엔터테인먼트(이하 EMK엔터)가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만든 명랑-미스터리-자가격리 웹뮤지컬 의 공식 포스터 및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양수리의 한 저택에서 발생한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웹뮤지컬 는 총 10명의 캐릭터가 등장해 이를 풀기 위한 9개의 에피소드와 가창력을 돋보일 수 있는 총 19개의 넘버로 구성돼있다.EMK엔터는 국내 최고의 실력과 가창력을 갖춘 뮤지컬 배우 양준모, 신영숙, 알리, 김종구, 리사, 함연지, 에녹, 김소향, 조형균, 배두훈을 캐스팅해 환
【투데이신문 한영선 기자】 재벌가의 결혼은 세간의 주목을 받는다. 화려한 5성급 호텔 결혼식과 언론의 떠들썩한 관심을 받는 그들의 결혼은 일반인들의 입에 수없이 오르내린다. 과거 1970년대만 하더라도 재계의 결혼은 기업과 기업 간의 결혼이 주를 이뤘다. 재계는 서로 인연을 맺는 방식으로 권력을 쥐려 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이러한 현상은 유지 돼 그들만의 세상은 더욱 견고해지고 있다. 최근 재벌3세들도 여전히 기업 간의 혼인동맹을 맺고 있다. 기업 간 혼인 시 국내외 사업 확대가 수월해지기 때문이다. CEO스코어가 지난 2018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식품업계 기업들의 이미지가 곧 브랜드 가치로 직결되는 가운데, 각 기업들의 ‘긍정’ 이미지를 위한 마케팅 각축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식품업계는 그야말로 ‘이미지 전쟁’에 돌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업의 고유한 색을 드러내는 독창적 콘텐츠와 함께 흥미를 유발해 우호적 여론을 형성하기 위한 노력들이 돋보인다. 소비자의 뇌리에 각인된 부정적 이미지를 지우기 위한 쇄신 노력부터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캐릭터 열전, 착한기업‧친환경기업 만들기까지 식품업계는 긍정 이미지를 위한 갖은 방안을 동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