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데이, 13일부터 16일까지 스타벅스 해피아워 진행
카페 아메리카노 3000원에 판매... 옵션 추가 금액 X
다회용 컵 할인·별 적립·프리퀀시 적립 전부 가능
언더마이카와 협업한 한정 백 ‘블랙 오버마이백’ 출시

13일부터 16일까지 스타벅스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아 판매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13일부터 16일까지 스타벅스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아 판매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해피아워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진행되며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기존 4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기간에는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영수증 당 최대 4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론드·디카페인·1/2 디카페인 원두 전부 추가 금액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는 경우만 참여할 수 있다. 인근 도로 혼잡 우려로 인해 DT 존 주문은 제한된다.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할 경우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별 적립과 프리퀀시 적립도 전부 가능하다. 스타벅스 이용 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천원 이상 결제 시 방문별 1개가 적립된다. 해피아워 기간에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다면 별 적립이 가능하다. 제조 음료를 구매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프리퀀시 적립도 가능하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는 경우 별과 e-프리퀀시 동시 적립도 가능하다. 

쓱데이 한정으로 발매된 언더마이카 블랙 오버마이백 제품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쓱데이 한정으로 발매된 언더마이카 블랙 오버마이백 제품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해피아워와 함께 쓱데이 한정백 ‘블랙 오버마이백’도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한 제품으로 13일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와 쓱닷컴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사이즈업 쿠폰과 배달비 무료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유니버스 클럽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쓱데이 7일간 사이즈업 쿠폰 20장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 일부 인기 품목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10% 할인 판매하는 시크릿 기획전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 쓱닷컴 등에서 쓱데이 기념으로 골드빔 상품 5종이 출시되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 입점한 매장에서는 텀블러 일부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