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CGV]<br>
[사진출처=CGV]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화관, 외식업, 통신사 등 다양한 업계에서 풍성한 혜택과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CGV는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수험생과 청소년은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매점에서 판매하는 콤보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CGV 매장에 방문해 수험표나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다 쓴 문제집이나 교과서 등을 가져오면 CGV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해방 기념식: 헌 책 줄게, CGV다오’도 CG용산아이파크몰에서 선보인다.

메가박스는 ‘소원성취’ 이벤트를 연다.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수험생과 청소년은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팝콘 교환권을 제공하는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9세 이하 청소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화 원 플러스 원 관람 쿠폰과 콤보 제품 50% 할인 쿠폰을 포함한 웰컴 쿠폰팩이 제공된다.

롯데시네마는 ‘너! Teen(틴)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Teen 이벤트는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팝콘, 음료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Teen 콤보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출처=도미노피자]<br>
[사진출처=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오프라인 방문 포장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첫날인 16일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치즈 크레이프 샌드, 포테이토 피자 중 하나에 콜라 1.25L를 주문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17일에는 당일 발매하는 신제품을 더해 총 4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험표나 응시 원서 접수증,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는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으로 ‘수능 만점 팩’를 출시했다.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양념 감자, 탄산음료 2종으로 구성된 수능 만점 팩 세트는 32% 할인된 가격인 만원에 판매된다. 해당 행사는 수험생 인증 없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부 주문할 수 있다.

빕스에서도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학생 4명이 방문하는 경우 3명 가격에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고피자는 수험생들에게 ‘마라로제떡볶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와 고피자 카카오톡 쿠폰을 지참해 매장 방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매장별 선착순 25명에 한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우쿠우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드포갈릭에서는 T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수험생에게 에이드 한 잔을 무료 제공한다.

[사진출처=스타벅스]<br>
[사진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열었다.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자몽 허니 블랙 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하는 1999년생부터 2005년 중 선착순 2만명 대상으로 제조 음료 원 플러스 원 쿠폰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도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파리바게트 앱에서 제공하는 수험생 할인쿠폰과 수험표를 함께 제시하면 케이크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등 특정 날짜를 제외하고 내년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국내선 모든 노선을 대상으로 정규 운임 기준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스타항공도 특별 신분 할인 대상으로 수험생과 동반자 1인을 지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5일까지 제주-김포·청주·군산 노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국제선 노선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항공사 할인 혜택은 예약 단계에서 대입지원서나 수험표, 원서 접수증 등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