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출처=동서식품]<br>
동서식품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출처=동서식품]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동서식품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오늘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개점한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오픈되는 매장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늘부터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은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는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7개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오레오 제품과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시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