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캐세이와 제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출처=신세계면세점]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캐세이와의 제휴 서비스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신세계면세점은 20일 캐세이퍼시픽항공 운영사 캐세이 고객을 상대로 다양한 면세점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2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캐세이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약에 대해 개별 여행객 중심으로 변화하는 면세 사업에 발 빠르게 대처하기 위한 전략적 협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캐세이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이 1년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시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월 최대 10만원까지 신세계면세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신청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아시아 마일즈’ 적립 혜택도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전용 화폐로 전 세계 800여 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매월 최대 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캐세이퍼시픽항공 이용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 고객의 면세 쇼핑 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혜택을 강화해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