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맥주 ‘카스&nbsp;레몬&nbsp;스퀴즈’와&nbsp;논알코올&nbsp;음료&nbsp;‘카스&nbsp;레몬&nbsp;스퀴즈&nbsp;0.0’를 정식 출시한다. [사진 출처=오비맥주]<br>
오비맥주가 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정식 출시한다. [사진 출처=오비맥주]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오비맥주가 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정식 출시한다.

25일 오비맥주는 지난해 여름 한정판 출시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여름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레몬 맛에 맥주를 더한 제품으로 지난해 7월 첫선을 보였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역대 한판 제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율을 올렸다. 해당 제품은 출시 4주 만에 총 200만캔이 완판됐다.

카스는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스퀴즈 0.0도 함께 정식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했다.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5개월 동안 제품 전량이 소진된 바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500ml 캔과 카스 레몬 스퀴즈 0.0 330ml 캔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농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 330ml 캔은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카스 관계자는 “작년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판매 이후 제품에 대한 뜨거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정식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맥주 시장을 계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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