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
[사진제공=bhc]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bhc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bhc치킨은 그간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판매 채널 확대로 고객들은 이 상품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이다. 지난해 6월 등장 이후 현장에서 수개월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bhc치킨은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 확대 요청 등에 착안해 전국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응모 시 친구를 태그 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