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F]
[사진제공=F&F]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F&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의 2024년 첫 프로모션이자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F&F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 또는 화이트 컬러 의류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익사이팅 뉴 챕터’다.  

프로모션은 28일까지 진행된다.

고트 카라넥 하프집, 클래식 CP 플리츠 스커트, MC 아트웍 티셔츠, 고트 다마린도 트랙집업 등 세르지오 타키니 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블루 및 화이트 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특별한 베네핏으로 만날 수 있는 데일리 모노그램 다운 점퍼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심볼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특징이며 밑단 코드락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리조트 스웨터 믹스 다운 점퍼는 니트와 우븐 하이브리드 다운 점퍼로 활동성과 보온성이 우수하며, 벨트 연출로 슬림한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테니스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테니스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가방이나 슈즈, 모자, 양말, 밴드 등 다양한 용품이나 액세서리 제품을 구매하면 각 아이템 별로 테니스 공인구 또는 양말, 댐프너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키워드

#F&F #패션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