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 바른고기 정육점, 호우섬, 서리재 등 전국 70여개 외식 매장 진행

[사진제공=삼천리그룹]
[사진제공=삼천리그룹]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삼천리그룹이 운영하는 Chai797, 바른고기 정육점, 호우섬, 서리재 등 외식 브랜드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메뉴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각 브랜드별로 진행된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모던 중식당 Chai797에서는 탕수육,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한우 육회를 제공하며, 먹고 보는 재미를 모두 갖춰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은 딤섬,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는 냉면을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특정 금액 이상 주문하고, 본인 수험표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테이블당 1회 제공된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 관계자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들과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외식브랜드에서 최상의 미식 경험을 느끼며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천리그룹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전국에서 70여개의 외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0월 말에는 호우섬 천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 말과 12월에는 호우섬과 서리재 서울역점, Chai797 포항점, 호우섬 인천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