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간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사진제공=현대자동차그룹]
[사진제공=현대자동차그룹]

【투데이신문 박세진 기자】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26일 설 연휴 귀성길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기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기간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이며,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부터 2월 2일까지 △현대자동차 ‘마이현대’ △기아 ‘마이기아’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점검 항목은 △오일류 △공조장치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브레이크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다. 또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기차는 EV 냉각수 및 고전압 배터리 등도 추가 점검 대상이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기아 고객이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점검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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