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개봉 예정인 &lt;듄: 파트2&gt; 메인 포스터 [자료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br>
2월 28일 개봉 예정인 <듄: 파트2> 메인 포스터 [자료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투데이신문 박노아 기자】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다음달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난 뒤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듄: 파트2> 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의 주역들을 한 데 모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역의 젠데이아, ‘레이디 제시카’ 역의 레베카 퍼거슨, ‘거니’ 역의 조슈 브롤린, ‘라반’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하코넨 남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스틸가’ 역의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전편인 <듄>에서 활약한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등장한다.

이들은 전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 서사와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으며 ‘듄’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뉴 캐스팅 또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엘비스>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휩쓴 차세대 대세 배우 오스틴 버틀러가 하코넨 가문의 후계자이자 잔혹한 검사 ‘페이드 로타’ 역을 맡아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MCU <블랙 위도우>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 영화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플로렌스 퓨는 황제의 딸인 ‘이룰란 공주’ 역으로 합류한다.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프렌치 디스패치>,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 아트하우스 영화까지 섭렵한 레아 세이두는 ‘레이디 마고트’ 역을 맡았다.

영화의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역대급 미장센 또한 예고하고 있다.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사막 로케이션의 미장센과 사막의 포식자인 모레벌레를 배경으로 전투 중인 엄청난 수의 군사들 또한 <듄: 파트2>에서만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듄: 파트2>는 2월 28일(수)부터 한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는 북미보다 빠른 개봉이다.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기대작 <듄: 파트2>는 전국 극장에서 2D, IMA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