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동나비엔]
[사진제공=경동나비엔]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경동나비엔이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경동나비엔은 19일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넓힌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최적의 실내공기질을 유지하는 ‘환기청정기’를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작년 10월 말 공식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렌탈케어 서비스를 판매한 것에 이어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식 인증점을 운영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 등에 ‘환기청정기 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 및 상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밖에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송출한다. 

방송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경우 최대 2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기간 내 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전문 인력인 나비엔 파트너가 설치된 곳을 방문해 무료 AS도 진행한다. 

렌탈케어 서비스와 방송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비엔하우스 홈페이지 또는 11번가 내 ‘LiVE11’ 방송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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