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호 현대자동차 국내CPO사업실 상무(왼쪽)와 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홍정호 현대자동차 국내CPO사업실 상무(왼쪽)와 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에 미쉐린코리아의 타이어가 사용된다. 

미쉐린코리아는 29일 경기도 용인 오토허브 현대 인증 중고차 상품화센터에서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의 인증 중고차’ 타이어 공급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MOU는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 홍정호 현대차 국내CPO사업실 상무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를 상품화하는 중 타이어 교체가 필요할 때 미쉐린의 주요 타이어 제품을 공급받기로 했다. 

먼저 프리미엄 세단 및 SUV 차량에는 미쉐린의 럭셔리 투어링 올시즌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를가 공급된다. 

스포츠 세단에는 고성능 타이어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가 장착될 예정이며 현대차 브랜드 차량에도 일부 미쉐린 타이어가 적용된다. 

미쉐린은 제네시스 현행 라인업에 장착된 것과 같은 신차용 타이어를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에도 공급해 브랜드에 걸맞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미쉐린 프리미엄 타이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양사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들이 미쉐린 타이어와 함께 최상의 품질과 주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정호 현대차 국내CPO사업실 상무는 “현대 인증중고차 사업 방향에 부합하도록 차량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상태 차량을 공급하는 것이 이번 업무협약의 목적”이라며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상품화 과정에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미쉐린 타이어를 공급받아 새타이어를 장착해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