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제공=위니아]
[이미지제공=위니아]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위니아가 딤채 생산 정상화를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위니아는 이날부터 4월 1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니아는 지난 2월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생산을 재개했다. 이로써 딤채 전 제품의 판매도 다시 이뤄지게 됐다. 

위니아는 이번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스탠드형 551리터 김치냉장고 구입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전기레인지(설치비 고객 부담)를 제공한다. 

또 467리터 구입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100.2 ㎡ 공기청정기를, 스탠드형 3룸 구입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46㎡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뚜껑형 200리터와 220리터 구입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김치용기 1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은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은품은 4월 1일까지 제품 구입 및 4월 22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된다. 

다만 하이마트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별 차등을 둬 별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전문점도 딤채 신제품 구입 시 냉동고, 소형냉장고, 가습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4년형 신제품은 탑쿨링시스템, ±0.1도 정밀정온기술 등 딤채만의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높였다. 

특히 ‘고메 팬트리’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이다

‘고메 팬트리’는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이밖에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적용됐다. 고메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 박은광 영업전략실장은 “딤채에 대한 변함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딤채에 대한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