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12일,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 이하 빅히트) 소속의 글로벌 아티스트인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글로벌 환경가전의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1위 구독경제 리딩 기업으로 꼽힌다. 빅히트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4세대 대표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소속된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이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타깃 고객층을 더욱 확대, 최근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향상 시킬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기업이미지부터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한다. 제품 광고 영상은 오는 3월 말 TV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앞으로 코웨이는 빅히트 레이블즈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 영타깃까지 고객 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올해는 코웨이가 넷마블과의 본격적인 혁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환경가전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해인 만큼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마케팅 확대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설 명절 맞아 렌탈료 면제 등 프로모션 전개
- 코웨이, 오는 22일 구로 신사옥 G타워 입주…넷마블과 시너지 창출 본격화
- 코웨이, 비데 3종 환경마크 인증 획득으로 친환경 제품 입증
- 미국·유럽서 1등 제품으로 평가받는 코웨이 공기청정기
- 코웨이, 12월 말까지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진행
- 미세먼지·집콕 생활에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인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각광
- ‘해외사업 성장’ 코웨이, 3분기 영업이익 전년대비 20.2%↑
-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등 5개 제품 日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쾌거
